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 구매가 확정되신 분만 구매자 성함으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방금 택배 받은 따끈따끈한 후기입니다!
작성자 성소****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9-0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36





안녕하세요. 저는 취준생이었다가 처음으로 직장은 다니게 되는 학생입니다.

평소에는 작은 나름 작은 크로스백을 많이 메고 다녔었는데..

앞으로 다니게 될 직장은 노트북은 기본으로 그 외에 다른 것들도 가지고 다녀야 해서 기존의 가방보다는 큰 가방이 필요하더라구요.

학생의 신분으로 이렇게 거금을 들이고 가방을 산적은 처음이에요! 제 인생에서 이렇게 큰 가방을!

노트북을 가지고 다니면서도 1년동안은 오래 가지고 다니면서 질리지 않고 튼튼한 그러면서도 키가 160정도인 저에게 너무 커보이지 않는 그런 가방이 있을까 고민하면서 찾아봤는데..그러던 중 한 블로그 후기에서 엘리팩토리의 가방을 알게 되었어요!

원래는 카메라 가방으로 유명하다구 하더라구요!

싸이트 들어가보니까 처음보는 고급진 느낌의 가방이 색상도 다양하고 느낌도 가지각색으로 너무 많았고

눈이 막 돌아갔어요.

오래 쓸 가방이니까 엄청 고민하다가 싸이트 후기랑 블로그 후기, 인스타 후기도 다 찾아보고 다 읽어봤는데..

다들 너무 가볍고 고급스럽고 튼튼하고 색감이 진짜 장난아니라고 하더라구요!

처음에는 그레이 브라운이 가장 무난해보여서 제 마음속 1위였는데.. 후기들 보다 보니까 빈센트 블루 가방 실물, 색감이 장난아니라고.. 고급스럽고.. 빈센트 블루에 어울리는 너무 쩅한 블루 전혀 아닌 분위기 있는 블루라고!!!!!!!! 이런 말들이 너무 많아서 흔들리다가 결국 앨리팩토리 싸이트 후기 다시 전체 다보고 가방들 사진 다 펼쳐놓고 고민하다가 빈센트 블루로 구매했어요!

오거나이저는 사실 처음에는 살 생각이 전혀 없었다가 따로 사는 거 보다는 같이 살 때 더 저렴하다는 것을 알고 같이 구매해버렸습니다!


딱 처음 배달왔을 때 상자가 엄청 꼼꼼하게 밀봉되어있었어요!

곳곳에 스카치테이프로 파바박 잘 감싸주셨더라구요. 그래서 조심스레 테이프를 뜰어내고 여는데 조금 애를 먹었어요.

그래도 튼튼하게 포장되서 도착하니까 너무 안심이 되었구요.

안에 열어보니까 오거나이저가 바로 보였는데 색상 맞춰서 보내주셔서 감사했어요! 튼튼해보이고 깔끔해서 예쁘더라구요.

실용성은 앞으로 더 써보면서 알아야 할 거 같아요!

그리고 오거나이저 뒤에 예쁘게 누워있던 가방이 바로 제가 그렇게 고민하고 고대하고 기다리던 빈센트 블루 가방인데요.

저는 삼성nt905s3g ksq = 삼성 아티북 북9라이트 13인치( 화면 13.3인치)짜리를 사용하고 있던 터라 가방사이즈 14, 15 고민중 15는 160키인 저에게 너무 커보거같아서 14인치로 구매했어요! 가방 색상은 싸이트 가방 상세 사진과 200퍼센트 일치했고, 실물이 더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웠어요. 가방 바닥에는 4개의 찡이 있어서 세울 수 있긴 한데 물건이 들어가면 기댈 곳이 있는 곳에 세워두는 게 가방 내부 물건이 더 안전할 거 같긴 했어요.

가방 내부는 엄청 보슬보슬 보들보들한 스웨이드 재질 같은데 좀 두꺼운 느낌의 스웨이드 재질이라서 만지는 느낌도 좋고 특히 추울 때 손 얼음같이 차가울 때 어딘가에 세게 부딪히거나 거칠 표면에 스치면 엄청 아프잖아요. 이 가방은 그럴 일이 없어서 좋은 거 같아요!

가방 내부에 파우치 같은 부분이 있는데 거기에 제 노트북은 안들어갔구요. 그래서 그냥 얇은 파우치에 따로 넣어서  가방에 넣었을 때는 손가락 정도의 여유를 남기고 잘 들어갔구요. 가방 끈이 두 종류로 하나는 백팩용 2개랑 다른 하나는 크로스백 용 한개가 오는데요. 백팩이 더 무게감이 고루고루 분배되니까 어깨가 안아팠고 뒤로 메니까 확실히 귀엽긴 했어요! 옆으로 멨을때는 뭐랄까 제 키나 덩치에는 조금 큰 느낌?이 들긴 했어요. 그리고 노트북만 들고 다니진 않을테니 노트북 외에 파우치나 충전기나 보조베터리 등등 더 넣고 다닐 생각을 하니.. 좀 어깨가 살이 파이는 느낌이 있더라구요. 어깨에 살이 없으신 분들은 클래식 어깨보호패드 꼭 필요하실 거같아요! 저도 필요합니다!!!!!!!!!!!!!!!!!!!!!!!!!!!!!!!!!!!!!!!!!!!!!!!!!!!!!!!!!!!!!!!! 클래식 어깨보호패드!!!!!!!!!!!!!!!!!!!!!!!!!!! 빈센트블루 14가방과 맞는 빈센트블루 클래식 어깨보호패드!!!!!!!!!!넘나 필요해요!!!!!!!!!!!!!!!꼭 보내주셔용 ㅠ.ㅠ  

*정리하면 가방 사진이랑 똑같고 고급지고, 내부 보슬보슬 촉감 부드러워서 노트북 끼스 날 염려 없고 가방자체가 무겁지도 않고 튼튼하고, 캐쥬얼하면서도, 백팩과 크로스백 모두 활용 가능하고 전용 오거나이저에 ... 당첨되면 패드까지 주신다는데... 이걸 안사고 버텨요??????????????!!!!!!!!!!!!!!!! ㅠ.ㅠ 너무 예쁩니다. 지금 일해서 다른 색상들도.. 사고 싶어요...

이제 가족들 오면 가방 자랑하는 일만 남았네요! 헤헤 그럼 후기는 이만!

가장 많이 검색했던 검색어는 여성노트북가방, 노트북가방, 엘리팩토리 등 이었어요!

*엘리 팩토리 싸이트에서 구매했습니당!


첨부파일 가방1.jpg , 가방4.jpg , 가방예뽀.jpg , 가방예뽀2.jpg , 가방예뽀3.jpg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엘리팩토리 2019-02-26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소중한 후기 남겨주신 감사의 마음을 담아


    어깨에 무게 부담을 덜어드릴 수 있는 [플루토 전용 어깨보호패드] 를

    선물로 보내드리겠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계신 숄더용/백팩용 스트랩과 동일한 컬러이며,

    백팩 스트랩 양쪽으로도 각각 사용하실 수 있도록 2pcs를 보내드립니다^^


    숄더용/백팩용 스트랩에 장착하시는 경우,

    가방에 걸수있게 되어 있는 끝고리를 어깨보호패드 윗면의 두 군데 틈으로 밀어넣으시면 됩니다.


    길이조절 장식이 없는 쪽의 끝고리를 사용하셔야 하며,

    입구가 꽉 끼는 듯 해도 (걱정마시고) 밀어넣으시면,

    장착후 잘 움직이지않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11311 PLUTO 360_ 빈센트블루 컬러완벽 이뻐요! HIT 길선**** 2020-11-20 380
10510 PLUTO 360_ 빈센트블루 완전 이뻐요 HIT Ch**** 2020-05-12 519
10021 PLUTO 360_ 빈센트블루 매우 가볍고 예쁘고 좋아요 HIT 김서**** 2019-12-26 522
9418 PLUTO 360_ 빈센트블루 잘받았습니다 HIT파일첨부 주용**** 2019-10-01 674
9280 PLUTO 360_ 빈센트블루 진짜 짱 HIT 이보**** 2019-09-07 476